<%@ page pageEncoding="utf-8" %> 저희 보일러 벽난로 실제 난방비가 궁금하신분들
메인으로 가기 로그인 하기 홈페이지 회원가입
 
작성일 : 12-05-10 17:43
저희 보일러 벽난로 실제 난방비가 궁금하신분들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4,025  
 
중고나라에 집을 내놓으신분이 올린글입니다
참고가 될 수 있을것같네요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 로그인하셔야 볼 수 있습니다
 
 
-원본글-
 
리모델링한지 2년된 주택이구 난방비 최저보장 합니다.

저는 나이들도록 살고픈집입니다. 내인생에 이런집을 또 지을수있을까... 하지만 주변에 땅이있어 남편이 집을 한채 더 지어보고 싶다해서 아쉽지만 정말 전원생활을 갈망하신분께 매도하고싶습니다.
저희집 주택건축업자한테 맡겨서 그냥지은집 아닙니다. 제가 직접 자재선정하고작업지시해서 꼼꼼히 지은집입니다.

쾌적하고, 전망좋고,고급스런 친환경자재(최고급 에코카라트(일본화산제)- 자동습도조절(가습,제습),전자파,음식냄새,술냄새,담배냄새등 나쁜것들은 빨리정화됩니다. 아토피,비염 알레르기에 치료효과있어요.)등을 썼습니다. 또한 단열공정은 제가 직접 현장작업지시를해서 빈틈없이 이중단열(안쪽:인슐레이션,외벽:슈퍼온도리10T)을 했지요. 싼 스트로폼 전혀 쓰지않았습니다.

참고로 난방에대해서 설명하자면 보일러일체형 벽난로입니다. (돈버는 벽난로 화롯불) 작년에 거금들여 제정비해서 순환모타 저소음에 난방능력 업 시켰습니다. 올겨울가스비 11월 2만5천원 12월 5만6천원 1월 5만6천원 2월달 73,000원나왔네요. 실내온도 20~25도 유지되구요. 1년에 참나무 5톤정도 소비됩니다. 여름엔 별로 습하지않고, 덥지도 않아요. 주택에 살다보면 가장 부담되는게 난방비죠. 벽난로설치하고도 50만원이상 들어간다고 보시면되요. 그러면서도 별루 따뜻하지도않아요. 저희집은 일년에 50만원도 채안들어요.( 나무값제외). 최근 가스비청구서 보관하고있습니다. 저희집 땅150, 건평 55평,방3개,화장실2개,넓은거실,넓은부엌,홈바,다용도실,창고,넓은마당등 주택에살며 불편함을 최소화했고, 학교등하교 편하고, 쓰레기분리배출도 적당한거리에있어 생활하기가 여러가지로 편합니다. 단지내 정중앙위치하고 계절마다 앞산의 전망이 그림같구요 땅을보시는분들(지관)의 평이 좋은집입니다.
아이들 맘놓고 뛰어놀수있도록 넓은마당과 울타리가있어 강아지키우기도 좋아요. 봄부터 가을까지 야채 경작하실 수 있는 텃밭도 있어요.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저희동네앞 제일초(혁신학교지정)가 있구요. 중학교 또한 명문중을 자부한 용동중학교가 있어요. 주변에 골프장,스키장, 수영장 승마장등을 이용하기 편하고 서울,분당,수원,동백 20~40분내 진입가능합니다.
가끔 저희집을 사진촬영해가시분들 많아요. 외관 넘 멋지다고...

궁금하시죠? 자세한문의 010-4344-2349로 연락주세요. 통화후 사진요청하신다면 사진 보내드릴께요.
저희동네 집사실려면 좀 번거로우실지라도 아주 추운날 방문하셔야합니다. 진정으로 난방이 잘되고있는지가 궁금하시다면요.
가격은 5억입니다.

원래집값에 리모델링비만 추가하겠습니다. 현재 동내전세사시는분이나 꼭 여기서 살아야할이유있으신분 쿨하게 깍아드리겠습니다.

될수있으면 직거래하고 싶습니다. 거래되면 내용지움니다.

ps. 제가 pc활용에 한계있으니 사진못올려요. 그냥 집구경만 하고 싶다거나 전세문의 전화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사이트맵  |  벽난로 견적상담
상호명: 돈버는벽난로 / 대표: 이민후 /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경강로 334번길 28 / 사업자등록번호: 132-21-71845 / 전화: 010-2070-1585 / 팩스: 031-624-1520
e-메일: nhs7724@naver.com
COPYRIHTⓒ 돈버는벽난로 Co. Ltd All Right Reserved